티스토리 뷰

반응형

■ 도쿄 및 오사카 7월 날씨 알아보기!

도쿄 7월 날씨 및 오사카 7월 날씨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도쿄 여행이나 오사카 여행을 많이 가시는데요. 패키지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알아서 호텔 예약이나 여행지에 대한 조사가 필요 없지만 자유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호텔 예약, 기차 예약, 음식점 등등 여러가지 알아보실 것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나서 여행을 출발하려면 짐부터 싸야 하는데요. 짐을 싸려면 해당 지역의 날씨를 알아야 할 것 같아서 오늘은 도쿄 및 오사카 7월 날씨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일본 여행을 가시게 되면 우리나라와 비슷한 것들이 참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비슷한 지역에 있기 때문에 같은 시간대를 쓰고 날씨도 비슷한듯 안한듯 합니다.

 

도쿄 및 오사카 7월 날씨 썸네일

□ 오사카 7월 날씨

오사카 7월 날씨

 

오사카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은 이것을 보시면 될 듯 합니다. 우선 최저 기온은 24.3도, 최고기온은 31.6도 입니다. 엄청나게 무덥지는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 서울의 한여름 보다는 덥기 때문에 더위를 조심하셔야 합니다.

 

비도 어느정도 올 수 있다고 하니 우산이나 우비를 챙기시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저는 9월쯤에 여행을 가봤는데 그늘에 들어가면 너무 습하기 때문에 오히려 더 더웠던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햇빛에 있는 편이 오히려 시원했는데요. 일본이라는 나라가 조금 습한 것 같습니다.

 

□ 도쿄 7월 날씨

도쿄 7월 날씨

 

이제 도쿄 여행을 가시는 분들은 이곳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도쿄의 경우는 오사카보다 좀더 서늘해 보입니다. 우선 최저는 23도, 최고는 29.4도라고 합니다. 보통 우리나라와 같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수량도 제법있기 때문에 우산을 챙기시고, 여행의 필수품인 선글라스와 선크림을 챙기시는 것이 피부 보호에 좋다고 합니다. 아까도 말씀 드렸듯이 일본은 습합니다. 그래서 목욕문화와 다다미 문화가 발달한 것이 아닐까 합니다.

 

도쿄 및 오사카 7월 날씨 관련 이미지

 

일본 여행을 하게 되면 준비해야할 것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혼자 혹은 자유여행을 하게 된다면 스스로 호텔 예약을 해야하고, 일본돈으로 환전을 해야하며, 여권 등등 여러가지를 신경 쓰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시기 전 항상 비상약을 챙기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어디 여행을 갈 때면 항상 챙기는 것이 멀미약, 두통약, 해열제 등등 여러가지를 챙깁니다. 이러한 것들이 여행 갔을 때 아프면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여행지에 도착하면 물이 다르기 때문에 탈이 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도쿄 및 오사카 7월 날씨를 알아봤는데요. 해당 지역으로 해외 여행을 가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러면 즐거운 도쿄, 오사카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알아두면 좋은 TIP] - 도쿄 메트로 패스 간단 Tip!

[알아두면 좋은 TIP] - 오사카 지하철 막차 및 첫차 알아보기!

[알아두면 좋은 TIP] - 공항철도 첫차 및 막차 시간 알아보기!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