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기간이 만료되거나, 잃어버리거나, 망가져서 되지 않을 경우 카드를 다시 받아야 하는데요. 요즘에는 교통카드로도 많이 쓰고 대부분의 결제를 하는데 사용이 되기 때문에 없을 경우 불편함이 크게 느껴질 것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확인해볼 것은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정보에 대한 내용입니다. 해당사의 안내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말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내용입니다.

 

우선적으로 자신이 이용하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방법은 대략 두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을 통해서 해결하는 방식과 유선을 통해서 해결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유선으로 하신다면, 해당사의 고객센터로 연결을 하셔서 안내에 따라서 해결하면 됩니다.

 

 

만약 인터넷 뱅킹으로 하신다면, 로그인한 후 처리할 수가 있는데요. 방법은 나의 카드 부분에서 분실신고/재발급/해지 부분으로 가셔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365일 가능하며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정보

 

다른 방법으로는 어플을 이용해서 할 수 있습니다. 이 역시 고객센터 부분에 가셔서 해결하시면 되고, 그러한 모든 것이 없다면, 영업점에 방문하셔서 해결하시면 됩니다.

 

 

유선의 경우는 365일 해결이 가능하고 24시간 신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민감한 부분이다 보니 이러한 쪽은 하루 종일 운영이 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위 사진은 정지에 대한 안내 입니다.]

 

 

지금까지 우리은행 체크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여러가지 방면으로 알려드렸습니다. 얼른 문제가 해결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