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삼성카드 재발급 썸네일

신용카드를 사용하시다가 분실했을 경우, 혹은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마그네틱이 다 닳았을 경우 등등 사용을 하지 못할 때, 다시 받아야 합니다. 받는 방법은 카드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쉽게 해결이 가능한데요.

 

 

삼성카드 재발급 방법도 마찬가지로 홈페이지에서나 고객센터로 연락을 해보면 되는데, 어떻게 하는지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늘은 분실 했을 경우와 일반적으로 바꿔야 하는 경우로 나누어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반적인 경우, 카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방법

메뉴에 보시면 "신청하기"에서 "개인/카드정보 변경"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카드 재발급 신청"을 통해서 보실 수가 있습니다. 해당 메뉴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신 후에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 방법은 아이디, 공인인증서, 앱카드 등으로 하실 수가 있으며, 이후에는 안내에 따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삼성카드 재발급 신청을 완료하실 수가 있습니다.

 

분실 후 신청하는 방법에 대한 내용입니다.

삼성카드 재발급 분실신고

분실했을 경우에는 먼저 메인 화면에서 "분실신고" 메뉴에 들어가셔서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분실 이후에 다른 사람이 이용했는지 이용 내역등을 잘 확인해 주시고, 홈페이지에서 안될 경우 유선으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이 연체를 하지 않았다면 다시 발급 받는데 큰 문제는 없으며, 해당 카드로 아파트관리비, 통신비와 같은 각종 유틸리티 비용을 자동이체 해놨다면, 다시 받으신 번호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