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두면 좋은 TIP

유모비 고객센터 이용방법

minson12 2017. 9. 12. 15:51
반응형

 

요즘에는 알뜰폰 요금제를 사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보통 굵직한 회사인 KT, SKT, LG 유플러스 등에서 나온 알뜰폰 회사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요. 기존 통신사에서 가족할인 등을 받으면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지만, 최근 동향을 보면 축소해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래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알뜰폰 가입이나, 번호 이동 등을 하려면 문의를 해봐야 하는데요. 오늘은 유모비 고객센터 이용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려고 합니다. 전화로 혹은 인터넷으로도 할 수가 있는데요.

 

 

먼저 구글이나 네이버 등에서 유모비를 검색하셔서 유모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시는 것이 빠르게 알 수 있고 정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에서 다루도록 할 텐데요. 아래를 봐주시기 바랍니다.

어디로 전화를 해야할까?

유모비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보시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새 번호 개통, 통신사 변경을 하는 곳, 휴대폰 기기 변경하는 곳 등으로 나뉘는데요. 자신에게 해당하는 쪽으로 전화를 하셔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이곳은 유모비 다이렉트몰을 통해서 상담을 하는 곳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문의를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화 비용은 무료가 아닌 유료라는 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외 이용방법 소개

전화 외에 다른 것을 한다면 홈페이지 내에서도 변경, 가입/해지 및 조회 등을 하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세부적으로는 요금제 변경, 부가서비스, 가입정보, 실시간 사용량, 기기변경 등에 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1:1문의를 하신다면 온라인 상에서 상담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문의 유형으로는 신청, 개통, 요금 부가서비스, 혜택, 이벤트에 관한 주제를 물어볼 수 있고, 연락받을 곳을 적으시면 질문에 대한 답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곳에는 자주하는 질문 등에 대한 정리를 해 놓은 곳이 있는데, 이곳을 통해서 자신이 궁금했던 것을 찾아보고 없을 경우 질문을 해보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온라인 상으로는 질문할 시간이 빠듯한 분들께 유용할 듯 하네요.

 

반응형